Tuesday, December 22, 2020

전립선 마사지의 건강상의 이점이 있습니까?

전립선 마사지 위험

전립선 마사지는 전립선 관에서 액체를 비우는 방법입니다. 이 치료법은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하거나 의사가 문제를 진단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의사가 일반적으로 검사 나 치료를 위해 권장하거나 사용하는 것은 아닙니다.

전립선은 음경 기저부와 직장 사이에 골프 공 크기 정도의 작은 샘입니다. 주된 역할은 정자가 이동하고 생존하는 데 도움이되는 액체 (정액이라고도 함)를 만드는 것입니다.

전립선을 마사지하면 전립선 관에서 액체가 비워집니다. 절차를 수행하기 위해 의사는 장갑을 낀 손가락을 직장에 밀어 넣은 다음 거기에서 전립선을 마사지하거나 누릅니다. 약간 불편할 수 있지만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조건 전립선 마사지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연구는 제한적이지만 전립선 마사지는 일부 의학적 상황과 일부 건강 상태에서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전립선 염은 전립선의 붓기와 염증입니다. 소변을 볼 때 통증과 사타구니와 골반 주변의 통증과 같은 증상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의사는 상태를 진단하기 위해 전립선 마사지를 할 수 있습니다. 전립선 관에서 나오는 액체를 검사하여 문제의 원인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립선 염에 대한 가장 일반적인 치료법은 항생제와 비 스테로이드 성 항염증제 (NSAID)이지만 전립선 마사지는 또 다른 옵션입니다. 전립선에 축적 된 체액을 방출하여 압력과 부기를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소규모 연구에 따르면 일주일에 여러 번 해당 부위를 마사지하고 항생제를 복용하면 통증과 압박을 완화 할 수 있습니다.

의학적 상태 진단


때때로 의사는 전립선 검사 중에 전립선 마사지를 할 수 있습니다. 목적은 감염 또는 기타 문제의 징후를 찾기 위해 현미경으로 검사 할 액체를 얻는 것입니다.

발기 문제

발기 부전의 주요 치료법에는 약물, 펌프, 주사 및 임플란트가 포함됩니다. 상태를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될 수있는 생활 습관 변화에는 더 많은 인천마사지운동을하고, 건강한 식단을 섭취하고, 골반저 운동을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일부 남성은 성적 쾌락이 증가했으며 전립선 마사지로 더 쉽게 사정 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주장을 뒷받침 할 과학적 증거는 없습니다.

소변 흐름

방광을 배출하는 얇은 관인 요도는 전립선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따라서 부은 전립선은 소변 흐름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소변의 흐름이 약하거나 심지어 끊어 질 수도 있습니다.

전립선 마사지는 해당 부위의 부기를 완화시켜 요도에 가해지는 압력을 줄일 수 있습니다.

전립선 마사지 위험

어떤 남성들은 의학적 이유로 든 성적 쾌락을 위해서든 스스로 전립선 마사지를 받기로 선택합니다. 그러나 전립선을 너무 거칠게 마사지하면 다칠 가능성이 있습니다. 고통스럽지 않아야합니다. 건강상의 이유로 필요한 경우 적절한 기술을 알고있는 의사에게받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전립선 마사지 후 통증을 느끼면 의사를 만나십시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