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December 23, 2020

백신 관계자는 실수에 대해 주지사에게 사과한다

 2020 년 12 월 21 일-Operation Warp Speed의 백신 유통 물류 책임자가 향후 계획을 설명하고 지난주 배송에서 발생한 혼란에 대해 사과하고 있습니다.


The New York Times에 따르면 최소 14 개 주가 배포 첫 주 동안 처음 예상했던 것만 큼 많은 양을 투여받지 못해 주지사가 불만을 표출했습니다.


구스타브 페르 나 장군은 토요일 기자 회견에서“나는 잘못된 의사 소통에 대해 개인적인 책임을지고 싶다”고 말했다. “요즘에는 그렇게 많이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책임이 있습니다.”


그는 복용량이 선적되기 전에 FDA에 의해“방출 가능한”것으로 간주되어야한다고 설명했습니다. 방출 가능하고 할당 가능한 것으로 표시된 백신의 수는 그가 주에 제공 한 초기 예측보다 낮아 졌다고 그는 말했다.


"백신이 방출 될 수 있고 1 차 및 2 차 접종을 받았다는 확신이있을 때만 앞으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지사님과 주지사 직원 여러분, 이것이 귀하의 의사 결정에 방해가된다면 개인적으로 사과드립니다.”


그는 더 많은 양의 Pfizer-BioNTech 백신이 앞으로 며칠 안에 선적 될 것이며 FDA가 금요일에 긴급 사용 허가를받은 Moderna 백신의 초기 용량이 토요일에 포장되고 적재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주에는 790 만 개의 백신 접종이 전국 3,700 개 지역에 전달되며 일부는 월요일에 도착하고 나머지는 일주일 내내 도착합니다. Perna는 또한 월요일에 주지사들에게 브리핑 할 것입니다.


매주 출하량은 비슷한주기를 따르며 주에 방출 가능한 복용량이 나간다고 그는 말했다. Operation Warp Speed는 12 월 말까지 2 천만 개의 복용량이 할당되고 배송 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결국, 이것은 주지사와 주정부가 국민들이 공정하고 공평한 과정에서 백신을받을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팔에 총을 쏘기를 원합니다. 그것이 용인 출장우리의 목표입니다.”


백신이 나왔을 때 Perna는 미국인들에게 코로나 바이러스의 확산을 늦추기 위해 계속 마스크를 쓰고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을 따르도록 촉구했습니다.


"우리는 완성되기까지는 먼 길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백신의 각 선적은 또 다른 몇 야드를 얻었지만, 좋은 선수 나 코치는 게임에서이기려면 공격과 함께 방어가 여전히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