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December 25, 2020

월경주기 동안 여성의 유방 변화는 무엇입니까


 아름다움은 항상 여성의 대명사였으며 모든 여성은 자신의 관점과는 다른 아름다움을 갖게 될 것이며 가슴은 여성의 아름다움을 상징하는 중요한 상징입니다. 유방 건강도 항상 염려되므로 여성의 유방 발달은 어떤 종류의주기 과정을 거치나요?

여성들에게있어 유방은 더 이상 순수한 모유 수유가 아니며, 그 외모가 충분히 아름답 든, 사람들은 오랫동안 그것에 관심을 가져 왔지만, 사람들은 여전히 ​​유방 건강에 대해 가장 걱정하고 있습니다. 여성의 삶은 어린 소녀에서 청년으로, 그리고 청년에서 중년, 노년으로 이어집니다. 가슴은 나름대로 존재합니다. 베이징 실크 축구 클럽은 이러한 어느 정도의 변화를 안내합니다.

여아의 유방 발달은 일반적으로 유두가 자라기 시작할 때이며 나이는 약 9-10 세입니다. 10 세에서 11 세 사이에 유선이 증식하여 핵을 형성하고, 만지면 결절이나 작은 덩어리가 생겨 눌렀을 때 고통 스럽습니다. 12 ~ 13 세가되면 유방 관과 피하 지방이 점차 증가하고, 유방이 점차 아치형으로 탄력을 띠며 유륜과 유두의 색이 어두워집니다. 또한 임신, 수유, 나이의 성장에 따라 크기와 모양이 바뀝니다.

많은 작은 유관이 소엽 관으로 모이고 여러 개의 유관이 모 유관이라고도하는 전체 선상 유방 관으로 모입니다. 젖꼭지 주위에 방사형으로 배치되고 유륜에 모인 15-20 개의 유관이 있습니다. 행복한 곳은 우유 구멍이라고 불리는 젖꼭지에 있습니다. 수 유관은 유두에서 더 좁고, 후부 확대 부분은 젖을 저장할 수있는 젖동이라고하는 팽대부입니다.

유륜이 젖동 뒤에 있기 때문에 부비동은 충분한 젖을 모을 수있는 곳이므로 모유 수유중인 여성은 아기가 유두와 유륜의 대부분을 덮고 유두 만 완전히 덮어야합니다. 방법이 잘못되었습니다. 아기가 잘 펌핑 할 수 없을뿐만 아니라 유두도 매우 고통 스럽습니다. 특히 모유 수유를 시작한 갓 태어난 엄마가 이런 경험이 없다면 기억해야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