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December 26, 2020

검은 콩을 먹으면 신장에 영양을 공급할 수 있습니까? 검은 콩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검은 콩은 일반적인 종류의 콩과 식물이지만 실제로 검은 콩은 특정 건강 관리 효과가 있습니다. 따라서 최근에는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검은 콩을 먹는데 검은 콩의 효과는 무엇일까요?

검은 콩은 신장에 영양을 공급합니까? 검은 콩의 이점은 무엇입니까?

검은 콩을 먹으면 어떤 이점이 있습니까?


1, 낮은 콜레스테롤

검은 콩에는 콜레스테롤이 포함되어 있지 않지만 한 종류의 식물성 스테롤 만 함유되어있어 신체의 콜레스테롤 흡수를 억제하고 혈중 콜레스테롤을 낮출 수 있습니다.


2, 비만 및 동맥 경화 예방

검은 콩에는 또한 사포닌이 포함되어있어 지방 흡수를 억제하고 분해를 촉진하여 비만 및 동맥 경화를 예방합니다.

3, 노화 지연

검은 콩에는 레시틴이 함유되어있어 뇌에 활력을주고 노화로 인해 뇌가 느려지는 것을 방지합니다. 검은 콩에는 비타민 E가 함유되어있어 신체의 활성 산소를 제거하고 피부 주름을 줄여줍니다.

4. 변비 예방

검은 콩의식이 섬유는 위장 운동을 촉진하고 변비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위의 효과 외에도 검은 콩을 규칙적으로 섭취하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신장에 영양을 공급할 수 있습니다. 검은 콩의 단백질 함량은 360 % -40 %로 고기의 2 배, 계란의 3 배, 우유의 12 배에 해당합니다. 검은 콩에는 18 가지 아미노산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8 종의 아미노산이 인체에 필수적이며 검은 콩도 19 종의 올레산을 함유하고 있으며 불포화 지방산 함량이 80 %, 흡수율이 95 %에 달하여 피부 보습이 가능합니다.

검은 콩은 신장에 영양을 공급합니까? 검은 콩의 이점은 무엇입니까?

검은 콩 먹는 방법

검은 콩과 붉은 대추 수프 : 검은 콩 50g, 붉은 대추 50g, 적정량의 흑설탕을 준비합니다. 먼저 검은 콩을 물로 씻어서 밤새 불린 후 붉은 대추를 씻어서 나중에 사용합니다. 그런 다음 불린 검은 콩을 캐서롤에 넣고 적당량의 물을 넣고 먼저 센 불로 끓인 다음 검은 콩이 익을 때까지 약한 불로 끓입니다. 마지막으로 붉은 대추와 적당량의 흑설탕을 넣고 30 분 동안 끓인 후 먹습니다. 검은 콩에는 고품질 단백질, 칼륨, 불포화 지방산,

비타민 E, 다당류 및 대두 이소 플라본이 풍부하고, 붉은 대추에는 비타민 C, 비타민 P, 비타민 B 계열, 사이 클릭 아데노신 인산염 및 철분, 검은 콩 및 붉은 대추 수프가 풍부 할 수 있습니다. 신체에 영양을 공급하고 강화하며 심혈관 질환을 예방하며 피부에 영양을 공급합니다.

검은 콩 다시마 수프 : 검은 콩 100g, 신선한 다시마 200g, 마른 돼지 고기 100g, 얇게 썬 생강, 파, 소금을 준비합니다. 먼저 검은 콩을 깨끗한 물로 씻어 5 시간 동안 불린 후 다시마를 씻어서 채 썰고 살코기 돼지 고기를 씻어서 잘게 썬다. 그런 다음 검은 콩, 다시마 조각, 살코기, 얇게 썬 생강, 파를 캐서롤에 넣고 적당량의 물을 넣으십시오. 그 후 캐서롤을 스토브에 놓고 먼저 센 불로 끓인 다음 약한 불로 돌리고 한 시간 동안 끓입니다. 마지막으로 소금을 넣어 맛을 내고 제공합니다. 검은 콩은 단백질, 칼륨, 불포화 지방산, 비타민 E,식이 섬유, 다당류, 안토시아닌, 식물성 에스트로겐이 풍부하고 다시마에는 요오드, 칼륨,식이 섬유, 불포화 지방산, 후코이단이 풍부합니다. 검은 콩 다시마 수프는 피부를 아름답게하고 갑상선종을 예방할뿐만 아니라 면역력 향상, 심혈관 질환 예방 및 변비 예방에도 도움이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